EzDoum

찾기
처음으로 | 찾기 | 아카이브 | 글 올리기 | 링크 | 자료실 | 통계 | 연락처 | 자유게시판
이지도움 특집
전체보기
네트워크
TI OMAP35x
TI DaVinci
Analog Blackfin
RobotWar2005
임베디드!
캐쉬의 모든것
메모리 할당 알고리즘
CPU 파이프라이닝
자료구조(Tree)
금융

Login
이름

암호

기억하기


사용자 등록

현재 접속중인 등록 사용자는 0명, 익명 사용자는 3명 입니다.
전체 등록 사용자: 751명

마지막 답장
·libcurl + fuse 조합으로 되는게 많네. (1)
·Linux Ftrace에 관해 (3)
·Android MTP ( Media Transfer Protocol ) (1)
·Lighttpd에 인증을 digest 사용시 IE 오동작 문제? (1)
·Dtrace에 관해 (1)

이전 글
·OS 버전에 따라 Ping Test 결과가 다를 수도 (0)
·SNMP 사용자 MIB 만들기 (0)
·exFAT와 SDXC를 임베디드 리눅스에서 (0)
·fedora 17 & asus p8h77-v 내장 랜카드 잡기 (0)
·getsockopt( TCP_INFO )에 대해 (0)

뜨거운 감자
·나는 인터렉티브한 환경에서 역어셈블 한다. (12)
·GNU REGEX (정규표현식) 프로그래밍 강좌 (7)
·SoCRobotWar 2005 - 신입생 기초 교육자료 (7)
·ASP.NET의 데이터 그리드와 사용자 컨트롤 (7)
·DHTML Editing Control (7)

가장 많이 읽은 글
·[Cache] 2-way Set-Associative 방식이란 무엇일까? (2)
·멀티쓰레드(Pthread) 프로그래밍
·Sorting Algorithm Animation (2)
·GNU REGEX (정규표현식) 프로그래밍 강좌 (7)
·ReverseEngineering - 종합선물세트 (2)

X-window에 관해
글쓴이: EzDoum 글쓴날: 2012년 09월 11일 오후 01:14
그래픽 # Wiki, 기본적인 X-windows 구조와 External links에 관련 서브 페이지들 참고
http://en.wikipedia.org/wiki/X_Window_System_core_protocol

# Hands-on Projects for the Linux Graphics Subsystem
http://xwindow.angelfire.com/

# C인터페이스 하는 라이브러리 설명인데, Xwindows 실제....

( 답장 1개 인쇄용 페이지 본문 email로 보내기 | 그래픽 )  

Build Your Own 3D Scanner
글쓴이: EzDoum 글쓴날: 2011년 07월 12일 오전 12:52
그래픽 프로젝터와 WebCAM 2대로 3D Scanner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Structured light 3D scanner"

http://mesh.brown.edu/byo3d/notes.html
http://mesh.brown.edu/byo3d/notes/byo3D.pdf

http://en.wikipedia.org/wiki/Structured-light_3D_scanner

이런식의 접근도 가능하겠다.(iphone에서....
( -- 답장 인쇄용 페이지 본문 email로 보내기 | 그래픽 )  

illustrated glossary of common vector graphics terms
글쓴이: EzDoum 글쓴날: 2011년 02월 05일 오후 03:32
그래픽 그래픽(media) 관련 자료가 잘 정리 되어 있음.

illustrated glossary of common vector graphics terms
http://www.jiscdigitalmedia.ac.uk/stillimages/advice/vector-graphics-illustrated-glossary/
http://www.jiscdigitalmedia.ac.uk/stillimages/advice/introduction-to-the-vector-image-format/

( -- 답장 인쇄용 페이지 본문 email로 보내기 | 그래픽 )
  • 관련 링크
  •  

    photoshop CS4 - 콘텐츠 인식 이미지 리사이즈 기술
    글쓴이: EzDoum 글쓴날: 2009년 01월 01일 오후 09:04
    그래픽 http://www.designlog.org/tag/CS4

    # 포토샵 CS4, 콘텐츠 인식 리사이즈 강좌 동영상 by 마루
    http://www.designlog.org/2511686

    # 콘텐츠 인식 이미지 리사이즈 기술의 비밀? by 마루
    http://www.designlog.org/2511684

    어도비코리아, 애크로뱃.CS4 온라인 무료 교육 by 마루
    http://www.designlog.org/2511590
    ( -- 답장 인쇄용 페이지 본문 email로 보내기 | 그래픽 )  

    Blobs Labeling : Two-path implementation
    글쓴이: EzDoum 글쓴날: 2008년 09월 30일 오전 03:55
    그래픽 배경 분리 후 blob labeling할 때, 재귀 함수를 사용해서 구현 했었다. 재귀 함수를 사용한 구현은 입력 영상에 따라 알고리즘 동작 시간이 들쭉 날쭉하고 스택을 충분히 크게 잡아야 하기 때문에(오브젝트가 큰 경우) 메모리 foot print도 나쁘다.
    첫번째 튜닝은 재귀 호출방식을 visited point stack를 사용하게 바꿨더니....

  • 첨부 파일: ceriumfigure5.gif ceriumfigure5.gif (42 KiB)
  • ( -- 답장 인쇄용 페이지 본문 email로 보내기 | 그래픽 )
  • 관련 링크
  •  

    1 2 3 [다음]
    검색
    Google

    분류
    ·공지 (6)
    ·인터넷 (87)
    ·하드웨어 (260)
    ·C/C++ (65)
    ·어셈블리 (7)
    ·리눅스 (136)
    ·리눅스 커널 (67)
    ·윈도우즈 (25)
    ·데이터베이스 (20)
    ·보안 (16)
    ·.NET (25)
    ·그래픽 (13)
    ·책소개 (42)
    ·호기심 천국 (80)
    ·잡담 (111)
    ·사랑 (3)

    전체 본문수: 963
    전체 답장수: 525


    EzDoum투표
    이지도움 어때요?
    이게 뭐야. 다시 안올란다. --;
    아이 좋아라~ +_+;
    관심없다.
    먼가는 있는거 같은데 뭐하는 곳이지?
    기타 (자유게시판에 글로 남겨 주세요)
    [ 결과 | 투표 ]

    랜덤 링크
    http://kldp.net


     Home ^ BACK TO TOP ^ EzDoum - 도움이 필요하세요~??
     Powered by KorWeblog 1.5.8 Copyleft © 2001 EzDoum, 관리자: EzDoum